<서울 서초구 서초흥신소 탐정!
페이지 정보

본문
사람사이의 관계가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관계가 변하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이 변하면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감정이 일관된다면 헤어지는 관계는 하나도 없겠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감정은 변하기 마련이고 그렇게 관계가 변하게 되는 것 같아요.
관계가 완전히 변하게 되면서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배우자 혼외관계 관련한 문제인 것 같아요.
여기 저희 서울서초구 서초흥신소 합법탐정에 의뢰주신 분중에 배우자의 불륜에 고통받으셨던 분이 계세요.
그 의뢰인분의 사연을 들어보도록 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아들을 둔 40대 가정주부입니다.
정말 어렵게 얻은 아들이기 때문에 옥이야 금이야하고 키웠네요.
이런 아들을 두고 불륜을 한 정신나간 남편때문에 지금 이 글을 쓰게 되었네요.
저희 결혼생활은 남 부럽지 않은 결혼생활이었어요.
남편도 저를 많이 사랑했고 많이 아껴줬었거든요.
그런데 감정이 변한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언젠가부터 관계가 변하기 시작하더니 이 지경까지 왔네요.
저와 남편은 결혼하기 전에 아이에 대한 문제를 이미 마친 상태였어요.
저는 아이를 하나만 가지자는 의견이었고 남편은 둘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자는 입장이었죠. 그렇게 아이문제로 계속 의논하다가 결국엔 둘이서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결론으로 이어졌어요.
그런데 막상 결혼을 하고 나니까 제가 아이 욕심이 자꾸 생기는거에요.
다른 가정의 아이들을 보면 계속해서 욕심이 나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을 계속해서 설득시켰어요.
아이 하나만 가지자구요.
처음엔 이 문제는 이미 의논이 다 끝난 얘기가 아니냐며 더 이상 설득당할 기미가 안 보였죠. 그치만 저는 끝까지 포기할 수가 없어서 남편을 계속해서 설득시켰어요.
결국엔 남편도 지게 되었고 노력해서 아이를 가지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때부터 남편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원래 임신을 한 상태에서는 정말 뜬금없는 것들이 먹고 싶어지기 마련이잖아요? 그런 것들을 말해도 하나 사오지도 않고 저에게도 시큰둥한 반응이었어요.
원래는 자상하고 다정했던 그였는데 저를 이렇게 대하니 당황스럽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아이를 낳지 않아서 그렇다는 생각에 꾹 참고 버텼어요.
혼자서 태교를 하고 나중에 아이를 낳게 되었죠. 그런데도 남편의 반응은 시큰둥하기만 했어요.
아이에 대한 애정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고나 해야할까요? 그로 인해 서운함이 점점 쌓여가다가 나중엔 폭발하게 되어서 크게 싸우게 되었는데 남편이 되려 화내면서 나가버리더라구요.
그 이후로는 서로 살얼음판이었으나 아이 생각에 화해를 해야겠다 싶어서 계속해서 화해의 손길을 내밀었어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남편은 계속해서 냉대한 반응뿐이었죠.
그러다가 남편이 점점 출장이나 야근이 잦아지기 시작했어요.
얼굴을 자주 안 보다보니 덜 싸우게 될 것 같아서 오히려 안심하고 잘 다녀오라며 기쁜 마음으로 보내곤 했는데요.
그게 문제였을까요. 회사에서의 일이 많아지기 시작하더니 나중엔 얼굴보기도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러던 중 제가 남편의 회사 근처에 볼일이 생겨서 갔다가 야근을 하는 남편이 안쓰러워 뭐라도 사먹여야겠다 싶어서 회사를 찾아갔어요.
남편에게 전화를 걸어 회사앞이니 잠깐 가지고만 가라고 했는데 지금 나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서 못 나오겠다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그럼 직접 올라가서 주고 오겠다고 했더니 한사코 말리더라구요.
결국 경비원분한테 맡기고 갈려고 경비원분한테 부탁드렸는데 남편이 다니는 회사층에는 아무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갑자기 의심이 되면서 남편의 지금까지의 행적들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아무런 물증이 없다보니 함부로 추궁할수도 없는 일이었죠. 그래서 계속해서 머리만 싸매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서초흥신소 간판이 보였어요.
서초흥신소 한번 의뢰해볼까?하다가도 설마 그런 일이 일어나겠나 싶어서 지나갔으나 계속해서 생각이 나더라구요.
결국엔 서초흥신소 상담이라도 받아봐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니 여기 서울서초구 서초흥신소 합법탐정이 있더라구요.
여기 서울서초구 서초흥신소 합법탐정은 유x브도 하고 블로그도 하면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것 같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친절하고 제 상황을 잘 이해해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대면상담이 필수라고 하시면서 상황에 대해 정확하게 듣고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대면상담을 하러가면서까지도 믿기 힘들었는데 대면상담을 하고 보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어떤 장비나 인원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등을 알려주시면서 어떻게 진행할지를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제가 생각했던 무서운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모습에 믿고 맡기게 되었어요.
그렇게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남편은 불륜을 저지르고 있더라구요?
같은 회사사람인데 그 동안 저한테는 회사일로 늦는 것이라 했지만 사실 그 여자를 만나느라 항상 변명을 했던거죠. 결국 소송까지 진행하게 되었고 믿어도 되는 증거때문에 저에게 유리하게 마무리하게 되었네요.
물증이 없었으면 남편이 어떻게 나왔을지 끔찍하네요.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남편의 얼굴만 생각하면 분통이 터져서 참을 수가 없네요.
어쨌든 잘 해결되었으니 망정이지,아니었다면 이렇게 글도 못 썼을거에요.
아마 저랑 비슷한 상황에 처한 분들이 많으실텐데 그런 분들에게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직도 그 아픔에 분노를 느끼고 계시지만 감사하게도 후기를 남겨주신 의뢰인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같은 상황에 처해있으실 분들을 위해서 이러한 글을 써주셨으니 여러분들도 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아직까지 계속해서 고민하면서 어떤 결정을 내려야할지 몰라 어떤 대처도 못하고 계시다면 상담부터 받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상담을 받으신 후에 결정을 내리셔도 늦지 않으니까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저희 서초흥신소 되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울산흥신소 법적 방법에 따라 안전한 신뢰의 조사 26.01.03
- 다음글흥신소 아내의 부정행위 의심 의뢰요금 26.01.03


